스탠다드웜감속기
감속기
웜감속기
"스탠다드웜감속기는 일반적으 쓰이는 표준치수의 감속기로 저가형으로 표준화된 시스템에서 적당하게 쓰일 수 있다. 크기는 축간거리 33형에서 140형까지 생산된다.
B급감속기라고 불리기도 한다. 140형 이상의 것은 MX(맥스)형 웜감속기타입에서 생산되어 진다.
WU : 상형
입력축이 감속기의 웜 기어보다 상부측에 있고, 출력축이 수평으로 나와 있어 풀리,
스프로켓 등의 장착이 쉽게 되어 있습니다.
WB : 하형
입력축이 감속기의 웜기어보다 하부측에 있고 출력축이 수평으로 나와 있습니다.
윤활조건이 상형에 비하여 우수하므로 대형 및 이단형의 경우에는 상형보다 하형을
사용하는 것이 유리합니다.
WV : 수직형
케이스 바닥 기준면에 수직인 방향으로 출력축이 나와 있습니다. 윤활조건도 좋으므로
교반기 등과 같은 저속 고부하의 곳에 적합합니다.
DW : 이단형
두 개의 감속기로 구성되어 높은 감속 비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.(3,600:1) 입력 허용 동력이 한 단계 낮아지므로선정시 주의를 요합니다.
플랜지형 (IEC FLANGE) 또는 모터부착형 (W#M)
출하시 모터를 장착한 상태 또는 모터 플랜지를 부착한감속기로 사용자의 편의를 도모하였습니다. 50~155형은국제 IEC 표준형 플랜지와 입력중공축으로 되어있어,
모터 교환 보수가 용이하게 되어있어, 국제거래를 하는 사용자에게 필수 제품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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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급감속기라고 불리기도 한다. 140형 이상의 것은 MX(맥스)형 웜감속기타입에서 생산되어 진다.
WU : 상형
입력축이 감속기의 웜 기어보다 상부측에 있고, 출력축이 수평으로 나와 있어 풀리,
스프로켓 등의 장착이 쉽게 되어 있습니다.
WB : 하형
입력축이 감속기의 웜기어보다 하부측에 있고 출력축이 수평으로 나와 있습니다.
윤활조건이 상형에 비하여 우수하므로 대형 및 이단형의 경우에는 상형보다 하형을
사용하는 것이 유리합니다.
WV : 수직형
케이스 바닥 기준면에 수직인 방향으로 출력축이 나와 있습니다. 윤활조건도 좋으므로
교반기 등과 같은 저속 고부하의 곳에 적합합니다.
DW : 이단형
두 개의 감속기로 구성되어 높은 감속 비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.(3,600:1) 입력 허용 동력이 한 단계 낮아지므로선정시 주의를 요합니다.
플랜지형 (IEC FLANGE) 또는 모터부착형 (W#M)
출하시 모터를 장착한 상태 또는 모터 플랜지를 부착한감속기로 사용자의 편의를 도모하였습니다. 50~155형은국제 IEC 표준형 플랜지와 입력중공축으로 되어있어,
모터 교환 보수가 용이하게 되어있어, 국제거래를 하는 사용자에게 필수 제품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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